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문의

작성자 서국향(ip:)

작성일 2017-06-21 15:21:13

조회 4608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4월말쯤 받아서 잘 사용하다가

5월 14일에 떨어뜨려서 액정이 깨졌습니당..ㅠ

이후 애플닥터라는 곳에 의뢰해서 A/S 를 맡겼습니다.

액정을 교체했으나 아이팟이 안켜진다고 하여 중국까지 보내서 전체 검사를 했습니다.

(국내선 검사할 도구가 없다고함.)

떨어뜨릴 당시에 액정말고 메인보드판도 손상이 된거 같다고 수리 불가하다고 판정 받았습니다..ㅠ


어떻게 애플사에 보상받을 방법이 없을까요?? ㅠ

답답해서 판매자님께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21 18:06:46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제품이 파손되셨을때 애플 공인서비스센터에 서비스를 맞기시지 않고 사설 수리업체에서 서비스를 받으신 것같습니다. 우선 애플공인 서비스센터가 아닌 사설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받으셨다면 워런티가 아웃됩니다. 구매내역 확인해보고 유선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